의회에바란다
홈으로 > 참여마당 > 의회에바란다
| 제목 | 1311 배차 늘려주세요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진○○ | 작성일 | 2026-06-01 | 조회수 | 21 |
| 상태 | 대기중 | ||||
|
1311 출퇴근시간에 맨날 자리 없는데 배차 왜 안 늘리시나요? 5300은 배차 많은데 1311은 노선 늘어나면서 좌석은 더 줄어들고 한 두 대도 아니고 세 대씩은 보내야 탈 수 있어요. |
|||||
| 다음 글 | 8303번(오산-판교) 버스의 효율적 운행을 위한 4가지 개선 제안 |
|---|---|
| 이전 글 | 광역버스 증 |

